회원약관동의 회원약관동의

이용약관동의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슈페리어홀딩스㈜가 운영하는 몰(이하 "온라인몰"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온라인몰과 이용자의 권리 와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온라인몰" 이란 슈페리어홀딩스㈜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온라인상의 영업장 및 브랜드 관련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말하며, 아울러 온라인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온라인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온라인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온라인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온라인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온라인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온라인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온라인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몰"의 초기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온라인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 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온라인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 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온라인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온라인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온라인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온라인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달리 정함이 없는 한 그 개정약관은 그 시행일 이후부터 모든 이용자에게 일괄적으로 적용됩니다. 다만, 약관의 개정 전에 이미 발생된 권리의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전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온라인몰"에 통지하는 경우에는 개정 전 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 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온라인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브랜드 관련 컨텐츠와 서비스 제공

    4. 기타 "온라인몰"이 정하는 업무

② "온라인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온라인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 혹은 연락처로 즉시 통지 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온라인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온라인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온라인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온라인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온라인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온라인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온라인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온라인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보너스포인트 등을 "온라인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온라인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온라인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온라인몰"의 회원제 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온라인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온라인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온라인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온라인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온라인몰"은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후 탈퇴일이 10일을 경과하지 않고 재가입하는 경우

   2.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3. "온라인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또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온라인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다른 사람의 "온라인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온라인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온라인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 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온라인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온라인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온라인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온라인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화, 또는 문자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온라인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온라인몰" 게시판에 게시함 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①"온라인몰" 이용자는 “온라인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온라인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 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온라인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 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온라인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온라인몰"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온라인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온라인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①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6. 마일리지 등 “온라인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온라인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온라인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온라인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온라인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온라인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10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온라인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온라인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온라인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온라인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온라인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배송비용은 전액 "온라인몰"이 부담하나, 1회 구매금액이 30,000원 미만일 경우는 배송비는 구매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4조(환급)

① "온라인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온라인몰”과 재화 또는 용역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완료일로부터 10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또는 용역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또는 용역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또는 용역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또는 용역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또는 용역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온라인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온라인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또는 용역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온라인몰"이 이용자에게 재화 또는 용역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온라인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이용자의 단순 변심 등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또는 용역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온라인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또는 용역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온라인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온라인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온라인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이동전화번호

   4. 희망ID

   5. 비밀번호

② "온라인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온라인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국가기관의 적법한 절차에 의해 정보공개가 요구되는 경우

④ "온라인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 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온라인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온라인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온라인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온라인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온라인몰"의 의무)

① "온라인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온라인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온라인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온라인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 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온라인몰"에 통보하고 "온라인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온라인몰"이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온라인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온라인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온라인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온라인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포인트 적립)

① “온라인몰”은 특정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는 경우 회원에게 포인트의 적립기회를 각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적립의 구체적인 방법은 “온라인몰”의 운영정책에 따르며, 쿠폰사용 기타 할인을 적용한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이 제한됩니다.

② 회원의 상품구매 실적이 회원의 선량한 구매의도가 아닌 부정구매로 판단될 시 회원의 구매실적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때 포인트의 누적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포인트의 사용)

① 적립된 포인트는 5000포인트 이상부터 10포인트 단위로 10만원 이상 상품에 대해서 현금성 포인트로 전환되어 결제수단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현금으로 상환은 불가능합니다.

② 적립된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③ 제21조 및 제22조의 포인트 적립, 사용방법은 “온라인몰”의 운영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적립,사용에 관하여는 “온라인몰”에서 회원이 알아보기 쉽도록 명시합니다.


제 23조( 포인트의 취소 및 소멸 )

① 회원이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포인트를 적립한 상품을 반품할 경우 해당 결제금액에 대한 포인트는 다시 차감됩니다.

② 최종 구매일로부터 12개월 동안 구매실적이 없는 회원의 잔여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제 24조( 회원 탈퇴 )

① 탈퇴(자격상실 포함)를 하고자 하는 회원은 탈퇴 요청일(또는 자격상실 효력발생일) 전까지 기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여야 하며, 탈퇴 요청일(또는 자격상실 효력발생일) 전까지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합니다


제25조(연결"온라인몰"과 피연결"온라인몰"간의 관계)

① 상위 "온라인몰"과 하위 "온라인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온라인몰"(웹 온라인몰)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온라인몰"(웹온라인몰)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온라인몰"은 피연결 "온라인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온라인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 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온라인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슈페리어홀딩스㈜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온라인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온라인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온라인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온라인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 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 합니다.


제27조(분쟁해결)

1. “온라인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운영 합니다.

2. “온라인몰”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온라인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8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온라인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온라인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13년 03월 28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


 주식회사 슈페리어홀딩스의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인 블랙마틴싯봉 자사몰(blackmartinesitbon.com, 이하 "회사" 또는 "블랙마틴싯봉 자사몰"라 함)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를 블랙마틴싯봉 자사몰 홈페이지(www.blackmartinesitbon.com , 이하 “홈페이지”라 함)에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고객님께서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이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블랙마틴싯봉 자사몰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집·이용하는 목적

구분

이용목적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
미성년자의 확인v - 고객상담,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이벤트/경품당첨 및 결과안내 및 상품배송
-
금융거래 관련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
청구서 발송, 구매 및 요금결제, 요금 추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
신규 서비스(제품)개발 및 특화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웹페이지 접속 빈도 파악
-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정기 간행물 발송,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 안내
-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웹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
경품행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또는 회원 참여공간 운영
-
고객 설문조사
-
서비스 및 상품 안내


3.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가.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정보 수집 시 별도 동의를 득하고 수집하고 있습니다. 선택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나.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다.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합니다.


수집·이용하는 목적

수집항목

이용목적

성명, 생년월일, 성별, 내국인 여부, 핸드폰번호, 이동통신사

본인식별, 서비스 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 연령제한 서비스 제공 등

아이디,비밀번호

서비스 이용을 위한 홈페이지 인증

e-mail, 전화, 핸드폰번호,주소

서비스 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 본인 의사의 확인, 불만처리, 새로운 정보와 고지사항의 안내, 상품과 경품 배송 시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확인 등

CI (Connecting Information, 연계정보, 서비스 연계를 위해 본인확인기관에서 부여하는 개인식별정보)

본인식별, 서비스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 연령제한서비스 제공 등

DI (duplication information, 중복가입 확인정보), 이름,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

(본인인증 기관을 통해 본인 인증 및 중복가입 방지 식별값 저장)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이동전화정보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서비스 이용기록, 요금청구 및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이용해지 기록, IP address, 접속로그, 쿠키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전자금융거래기록보관, 서비스 이용 관련 생성 정보 등


4.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사이트 회원가입 절차, 상담절차, 이벤트나 경품 행사, 영업업무 위탁사 또는 제휴사 등으로부터의 수집, 이동 전화 및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사용시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방법(쿠키)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을 비롯한 식별정보)
  
보존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탈퇴 후 1

.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3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고객의 사전 동의가 있거나 법률에서 정하는 경우 외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거나 서비스를 증진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제 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나. 법령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제공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에게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 제공하는 개인정보항목명, 개인정보 제공의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 고객이 종전에 동의한 사항, 고객의 동의하지 않을 권리와 의사표시 방법, 기타 고객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해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3자에게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 열람과 정정 및 철회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MY PAGE 』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비회원 구매 고객의 개인정보 열람은 본인 인증을 거치면 구매 내역 등을 조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에 대해서 정정을 원하신다면 당사 대표번호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에서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의 서버에서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회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쿠키는 고객님의 컴퓨터는 식별을 하지만, 고객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가.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시간, 빈도 등을 분석하는 곳에 이용되어,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블랙마틴싯봉 자사몰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10. 개인정보 위탁처리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한된 범위 내에서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위탁업체, 서비스의 종류, 위탁하는 정보의 범위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11.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보호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회원 고객뿐만 아니라 비회원 고객도 물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재, 주문내역 조회, 구매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비회원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블랙마틴싯봉 자사몰 사이트에서는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수령인 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의 배송에 관련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가. 고객주문정보

   - E-mail, 전화번호, 주문번호: 본인 및 이용자 확인 목적

   -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배송물품 수취 불가 등의 경우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E-Mail주소: 계약이행의 연락 및 안내 등의 고지를 위한 내용


나. 배송지정보

- 받으시는 분 이름,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물품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12.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기술적 대책

서비스에서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외부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한 내부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2) 서비스에서는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ㆍ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 침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는 암호알고리즘 등의 이용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서비스에서는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1)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에서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ㆍ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ㆍ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3) 서비스에서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5)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6)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8)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 통제 등 출입관리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9)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가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ID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려 주어서는 안되며,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에 로그인(login) 하셔서 이용을 모두 마치신 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게시물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이용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가. 스팸(spam)성 게시물 (예: 특정사이트 광고 등)

나.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다.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슈페리어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라.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올바른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마.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 숙고하시기 바랍니다.


14. 개인정보 관련 의견 수렴 및 불만 처리에 관한 사항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개인정보보호와 이용자의 불만과 관련하여 모든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해 아래 명시된 “17개인정보 관리 담당자”을 통해 불만신청을 하시면, 모든 절차와 방법을 이용해서 조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 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http://www.kopico.or.kr , 전화 1336)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http://www.privacymark.or.kr , 전화 02-580-0533)

경찰청(http://www.police.go.kr)


15. 개인 아이디 와 비밀번호 관리

회원님이 사용하고 있는 ID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회원님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 도용 또는 기타 타인의 사용으로 의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려주거나, 양도하지 마시고 로그인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에게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또는 구매가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이용계약이 일방적으로 해지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법에 의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16. 고객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은 정보통신부 지정 개인정보지침에 의거 관리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상준

소속부서: 블랙마틴싯봉코리아

연락처: 02-2192-3300 / spholdings@superiori.com


18.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4년 03월 28 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T
VIEW
(0)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최하단으로 가기

TODAY
VIEW
(0)

0 / 0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최하단으로 가기